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신당동 떡볶이 +즉석 떡볶이 feat.미니네 [신당동 떡볶이타운 맛집 추천]
    안주 보단 술 술보단 밥 2020. 6. 22. 17:46

    신당동 떡볶이 +즉석 떡볶이  feat. 미니네 [신당동 떡볶이타운 맛집 추천]

     

     

    맛:3.5

    가성비:3.5

     


    추억은 최고의

    MSG


     

    나는 떡볶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

    정확히 말하면 

    떡볶이에 들어간 떡을 안 좋아한다

     

    그런 내가 즉석 떡볶이를 처음 먹은 건

    고등학교를 다닐 때였는데

    나는 친구들이  가자고 하면

    딱히 거절하는 성격이 아니기도 하고

    즉석떡볶이는 경험해본 적이 없어서도 있지만

    그 당시 같이 다니던 멤버 중

    행동대장이었던  친구 손에

      이끌려갔던 이유가 컸던 거 같다 

    참고로 그 친구의 별명은 '해머'였다

     

    *필자는 인문계 여자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; ;

     

     

    내 상상 속 즉석 떡볶이는

    떡 방앗간이 떡볶이 집과 함께 붙어있어

   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떡을 뽑아주는 집인 줄 알았다

    참 할망구스러운 발상이다 

    (틀니 3일 압수)

     

     

    냄비에 부대찌개처럼 끓여서 먹게 나온

    즉석 떡볶이는 

    주머니 가벼운 고등학생에게

    대단한 요리처럼 느껴졌었다

     

     

    신당동 떡볶이타운 ' 미니네 ' 즉석 떡볶이 리뷰

    - CITIZENYELIN -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내가 먹은 메뉴

    2인 기본세트 : 13,000원

    볶음밥 : 2000원

     

    내가 먹은 술

    맥주 '카스'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즉석 떡볶이는 떡볶이와 

    아예 다른 음식이다

    일단 맛이 다르니까

     

     

    (나는 원래  마복림 할머니 막내아들네만 갔었다)

     

     

    반찬은 단무지 가있고

    물 단무지 접시 식기구 다 셀프다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즉석 떡볶이의 맛

     

     

    즉떡 죽기전 인생사진 남겨드림

     

     

    크으 " 이거지~ "

     

    적당히 칼칼 하고 약간 달콤한

    어른들의 떡볶이 맛이다 

    ( ‘́⌣’̀)/(˘̩̩ε˘̩ƪ)

     

     

    엄청 탁월한 맛은 아니지만

    약간은

    된장 베이스 육수로 우린듯한 구수한 맛도 나고 

    옛날 고추장을 쓴맛이랄까

     

    2000년대 생은 이 표현 조차 모를 것 같다

    나도 이해받지 못하는 신세대였는데

    어느샌가

    파도처럼 뒤로 밀려나고 있다

    괜찮다 뒤로 밀려나야 더 큰 바다를 볼 수 있으니까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요즘 달고 사는 말

    " 뭐했다고  6월이야???  "

    ლ(゚д゚ლ)

    더보기

    .... 갑자기 왜 쌉소리냐고 생각하시겠다만

     6월 중순

    올해반 이지난 이 시점은 

     신년 계획이

    신나게 빻아져 

    떡이 되는걸

    무기력하게 바라봤는걸

    인지하게 된 시기이다.....

    세상에 모든 떡 파이팅이다 

    이해해달라고!

     

     

    " 뭐했다고  6월이야???  "

     

    ლ(゚д゚ლ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당면이랑 라면사리, 삶은 계란 두 개 , 어묵 , 야끼만두, 밀떡

    야금야금 ㅎㅎ

    먹고 

    볶음밥도 먹었다

     

   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

    추억의 맛이라 그런지

    좋은 시간이었다

    ⁺◟( ᵒ̴̶̷̥́ ·̫ ᵒ̴̶̷̣̥̀ )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볶음밥의 맛

     

     

    야무지게 먹고 

    나온 후 

    아이스크림 후식으로 

    먹을 때야 깨달았다

    그것도 타의로

    "볶음밥 사진 안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"

    ‧˚₊*̥(* ⁰̷̴͈꒨⁰̷̴͈)‧˚₊*̥

     

    네 다음 아가리 프로 블로거~`

     볶음밥은 조금 질다는 거 뺴구 맛있게 잘 먹었다

     

    나의 숨진 기억력에 조의를 표하며

    이번 리뷰를 마칩니다...

    RIP MY MEMORY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틀니 2주간 압수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앙 틀니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틀니를 사수하자

    멋진 어른이 되기 위한

    노력은 계속된다
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